정치/지방자치 > 종합

한나라당 김성수 의원 사무실 이전개소

김 의원, 독한 마음으로 지역발전 힘 보태

2010년 11월 12일 17시 32분 (주)양주/동두천신문사



한나라당 김성수 국회의원 사무실이 덕계동 신한은행 3층으로 보금자리를 옮겼다.
지난 6일 신한은행 3층에서 열린 이전 개소식에는 윤명노 후원회장, 양주ㆍ동두천 노인회장, 도ㆍ시의원, 당원 등 각계 인사 250여명이 찾아 사무실 이전에 따른 축하 행렬을 이뤘다.


박대원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소식은 이른 아침부터 축하메시지와 내빈들의 발걸음이 이어졌고 200여명의 당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성수 의원은 인사말에서 “양주, 동두천의 예산확보와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지난 3년여간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 발품을 판만큼 성과가 다 이루어지진 않았지만 적기에 예산지원이 이루어져 빛을 보기 시작한 사업이 적지 않다”며 “사무실 이전을 계기로 신발 끈을 다시 고쳐 매는 독한 마음으로 지역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광선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주)양주/동두천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19111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