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행사

LH 양주사업단, 복지시설 아동 초청 어린이잔치

맛있는 점심과 신나는 수영 “정말 좋아요”

2011년 08월 12일 16시 10분 (주)양주/동두천신문사



한국토지주택공사 양주직활사업단은 지난 9일 복지시설 아동을 위한 ‘사랑나누기 어린이잔치’ 행사를 펼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의정부우체국(국장 정순영), 예다움 뷔페(사장 김명달), 의청사모(회장 최종복) 신흥·장흥수영장, 의정부·양주시가 후원했다.
이날 후원자들은 의정부 이삭의 집과 양주 한국보육원의 아동과 선생님 등 150여명을 의정부시 예다움으로 초청해 탕수육과 김밥, 치킨 등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제공했다.

식사 후 양주시 신흥수영장과 장흥수영장으로 장소를 옮긴 아동들은 물놀이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수희(10·여) 양은 “맛있는 밥을 먹고 신나게 수영장에서 뛰어놀 수 있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런 선행을 베푼 양주사업단은 10일에도 의정부 선재동자원과 양주 광명보육원 아동 100여명을 초청, ‘사랑나누기 어린이잔치’를 열었다.
사업단 박공춘 단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장현주 기자 | 다른기사보기 | jhj070633@nate.com
- Copyrights ⓒ (주)양주/동두천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21765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