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행사

동두천시 늘푸른예술제 ‘성료’

분야별 24개 팀 출전해 8개 팀 최우수

2014년 07월 17일 16시 13분 (주)양주/동두천신문사


올해로 제16회를 맞이한 ‘동두천시 늘푸른청소년예술제’가 지난 12일 동두천시민회관에서 열려 지역 청소년들에게 흥겨운 축제의 마당을 제공했다.

이날 예술제는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청소년상담지원센터(수탁기관 법무부법사랑위원동두천지구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예선과정 없이 바로 본선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청소년 가요(개인), 댄스(단체), 락밴드, 사물놀이 등의 종목에 총 24팀 147명이 무대에 올라 저마다의 재능을 마음껏 표현했다.

이 행사의 최우수상 수상자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참가자격도 주어져 참가팀들의 경쟁은 치열했다.

이번 예술제 각 분야별 최우수상은 ▲송내중앙중 김주은(가요개인 중등부) ▲한국문화영상고 노지완(가요개인 고등부) ▲동두천여중 크라티아(댄스 중등부) ▲보영여고 갤스(댄스 고등부) ▲보산초 드림스케이프(락밴드 초등부) ▲신흥중 신예3기(락밴드 중등부) ▲한국문화영상고 혼수상태(락밴드 고등부) ▲지행초 사물놀이패(사물놀이 부문)가 영광을 안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4인조 락밴드 디하이트의 특별공연과 가수 NOM(엔오엠)의 축하공연도 펼쳐져 참가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김주성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joos1980@gmail.com
- Copyrights ⓒ (주)양주/동두천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3185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