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행사

KBS ‘도전 골든벨’, 외식고 촬영

4월 1일 방영, 학생들의 끼와 재능 표출

2018년 03월 21일 17시 11분 양주신문


KBS ‘도전 골든벨’이 2월 16일 한국외식과학고등학교(교장 김해연) 체육관을 찾았다.

방송에 출연한 100명의 학생들은 골든벨을 울리기 위해 문제를 맞히는 것뿐만 아니라 학교의 특성과 자신들의 적성에 맞는 장기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칵테일 동아리의 플레어쇼에 이어 3학년 고주해·이예림 학생은 MC인 오승원·박소현 아나운서의 얼굴을 형상화한 수박 카빙을 만들어 전달했으며, 3학년 이예림·이주희 학생은 즉석에서 당근과 무를 활용한 카빙을 시연했다. 또한 이주희 학생은 3단 대형 케이크에 장미꽃 장식을 보여줬다.

이날 최현석 셰프가 문제 출제자로 깜짝 등장해 학생들이 놀라는 진풍경도 연출됐다.

100인의 학생이 선의의 경쟁을 벌인 끝에 2학년 이모 학생이 최후의 1인으로 선정되어 골든벨 문제에 도전했다.

KBS1 ‘도전 골든벨’ 한국외식과학고등학교 본방송은 오는 4월 1일 일요일 저녁 7시 방영될 예정이다.



양주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양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3960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