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종합

동두천청소년상담전화, All ‘만점’

여성가족부, 운영실태 평가 결과 '1순위'

2019년 01월 30일 14시 5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가 지난해 여성가족부에서 실시한 청소년전화 운영실태 평가 결과, ‘만점’의 무결점 성적을 받았다.

이 성적은 경기도 32개 시군센터 중 1순위, 전국 228개 시군센터 중에서도 1순위에 해당하는 우수한 평가결과다.

‘청소년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국번 없이 ☎1388로 365일 24시간 제공되고 있는 전화상담 서비스다. 대인관계, 학교폭력, 진로, 성, 가정문제, 자해 등으로 고민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전문상담원과 통화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역사회 청소년통합지원시스템의 관문이기도 하다.


이번 평가는 여성가족부가 현대리서치연구소에 의뢰해 전국 228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것으로 ▲대인관계 ▲인터넷 중독 ▲학업 ▲진로 등의 상담지표를 평가했다.

박미정 센터장은 “앞으로도 힘들어하는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는 좋은 친구 같은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보다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김진자 기자



김진자 기자 | 다른기사보기 | jinjakim66@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133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