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종합

연천수레울아트홀, 공연 풍성

매월 문화가 있는 날, 방방곡곡 문화공감

2019년 04월 16일 12시 08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수레울아트홀은 4월부터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019 공연산책’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수레울아트홀의 문화가 있는 날은 4월 마술사 ‘최영두의 판타스틱 매직 쇼’를 시작으로 5월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팝페라 가수 장소연의 ‘뮤직 토크 콘서트’, 8월 풍선아티스트 임세준의 ‘익스트림 벌룬 쇼’, 10월 히트곡 ‘가슴앓이’의 포크송 여제 양하영의 ‘7080 낭만콘서트’, 11월 최고의 소리꾼 고금성과 김아영의 ‘경기민요 흥 한마당’ 공연을 준비한다.

6월과 9월에는 연천군 출신의 아티스트들이 수레울아트홀 무대를 디딤돌 삼아 신인 예술인으로 성장을 도와줄 ‘2019 디딤돌 연주회’를 개최한다.


공연은 4월 25일 오후 7시부터 매월 진행되며, 티켓료는 전석 2000원이다. 아트홀 유료회원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연천수레울아트홀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됐다

선정된 작품은 연극 ‘염쟁이 유씨’, 어린이뮤지컬 ‘뚝딱하니 어흥’, 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 등 총 3개 작품으로 사업비 3078만 원을 지원받는다.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공단은 지역에서 다소 접하기 힘든 고품격의 대형 공연을 유치하게 돼 예술을 사랑하는 주민들은 연극, 뮤지컬과 콘서트 등의 다채로운 작품을 5월부터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아트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모사업뿐만 아니라 엄선된 기획공연으로 더욱 많은 주민들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834.3770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50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