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종합

연천군&한세대학교, 업무협약

생태·관광·문화·예술 분야 상호 협력

2019년 04월 26일 11시 3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지난 22일 한세대학교(총장 김성혜)와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측의 공동 관심사인 DMZ 일원 자연환경 보전과 생태관광 활성화 및 문화·예술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추진됐다.
앞으로 연천군과 한세대학교는 자연환경보전과 생태관광 활성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등에 적극 협력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의 복지향상에 꾀할 계획이다.

특히, 연천군은 현재 추진 중인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인증과 더불어 생태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을 도입하면 더욱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광철 군수는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HI 러브 연천’과 ‘New Dream, New Hansei’의 슬로건을 앞세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발판으로 삼아 연천군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56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