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의회

연천군의회, 행감 대비 사업장 방문

서 행감위원장, 개선책 집행부 의견 제시

2019년 06월 04일 14시 4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의회(의장 임재석)는 5월 21~24일 4일간 도신2천 정비 사업을 비롯한 관내 주요사업장 34개소를 찾아 현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확인은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주요사업장에 대해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고 문제점, 개선사항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한 의정활동이다.

의원들은 사업현장에서 주요 현황과 진행사항 등을 보고받으면서 궁금한 사항을 물었다.
또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각 사업장의 실태 등을 파악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짚는 등 사업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개선방안과 대안을 제시했다.

서희정 행감위원장은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어 주민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주요 현장에서 파악된 문제점은 개선책을 마련해 집행부에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업 시행의 효율성을 한층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1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