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의회

김미경 의원, 의정활동 ‘우수’

민원청취·민생안정 의정활동 ‘고점’

2019년 06월 04일 14시 41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김미경 연천군의회 의원이 5월 2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주민들의 건의·불편사항 등 각종 민원을 적극 청취하고 집행부와 활발히 소통하면서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민생안정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이번 시상은 주민참여소통, 지역경제활성화, 예산절감 등 총 10개 분야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을 선정했다고 의회는 밝혔다.

김미경 의원은 “이번 수상은 군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지역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며 “군민이 보내준 격려와 질책이 헛되지 않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진자 기자 | 다른기사보기 | jinjakim66@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18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