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동두천시,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전년 대비 4.2% 상승, 7월 1일까지 이의 접수

2019년 06월 04일 15시 03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는 올해 1월 1일 기준으로 조사·산정한 개별공시지가 3만8010필지를 5월 31일 결정·공시하고 7월 1일까지 이의신청을 접수한다.

이번에 결정·공시된 개별공시지가는 지난해 대비 평균 4.2% 상승했으며 표준지 공시지가의 상승, 군사보호시설 일부해제(상패동 등)가 지가 상승의 주요원인으로 작용했다.

인근 토지와의 균형유지, 지가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해 결정된 개별공시지가는 시 민원봉사과에 문의하거나 시 홈페이지(www.ddc.go.kr)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결정가격에 이의가 있는 토지소유자, 이해관계인은 7월 1일까지 이의신청서를 작성해 민원봉사과에 접수하면 된다.

이의 제기된 토지는 토지특성 재확인, 인근 토지와의 가격균형 여부 등 재조사,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 조정가격을 확정하고 처리결과를 7월 26일까지 신청인에게 통지할 예정이다.
문의: ☎860-2153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3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