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연천군청노조, 신규공직자 간담회

성공적인 공직생활 기원 만년도장 증정

2019년 06월 04일 15시 0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성철)은 지난 22일 청사주변 한 식당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신규공직자를 환영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해 4월부터 올해 1월 중에 임용된 63명의 신규공직자를 대상으로 노조에 대한 이해와 소통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성철 위원장은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연천군 공무원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연천군공무원노조는 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과 불합리한 법·제도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어려움이나 건의할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고충사항을 말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노조간부 소개, 노동조합 활동상황 설명, 건의사항 청취,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노조에서는 간담회에 참석한 신규공무원에게 성공적인 공직생활을 기원하는 의미로 정성껏 준비한 만년도장과 전자계산기를 증정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40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