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생명사랑봉사단, 복화술 봉사

2019년 06월 04일 15시 0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생명사랑 연천봉사단(회장 정영남)이 5월 27일 ‘복화술로 찾아가는 행복 전도사’ 봉사활동을 초성2리 노인정에서 진행했다.

회원 15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는 발마사지, 웃음치료, 복화술 공연 등으로 마을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활동했다.

2016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이 사업은 매년 다양하게 활동을 확대했고, 올해는 복화술 인형교육을 이수해 지역 어린이집, 유치원, 경로당, 학교 등 복지·교육시설기관에 새로운 봉사방식으로 접근해 10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정영남 회장은 “어르신들의 호응이 너무 좋았고, 생명사랑을 널리 전파해 지역사회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41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