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의원, ‘헌정대상’ 2연속 선정

법률소비자연맹, 국회의원 의정활동 전수평가

2019년 07월 30일 12시 5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김성원 국회의원이 7월 29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회의원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원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헌정대상을 수상한 김 의원은 성실하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재평가 받는 기쁨을 누렸다.

‘국회의원 헌정대상’은 전국 270여개 시민·사회단체가 모인 법률소비자연맹이 매년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출석 ▲상임위 소위원회 활동 ▲법안발의 실적 ▲국정감사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 등 총 12개 항목별로 의정활동을 종합평가해 선정한다.

김성원 의원은 2016~2018년 3년 연속 ‘당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을 비롯해 각종 시민단체와 언론사로부터 2017년 수상 8관왕, 2018년 9관왕에 이어 2019년 ‘대한민국 의정대상’과 ‘창조혁신대상’에 이은 세 번째 수상으로 다시 한 번 탁월한 의정활동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국회 운영위, 정무위, 예결위 등 다수 상임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통일경제특구법, 경기북도설치법 등 다수의 법안을 대표발의하고 지역 밀착형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접경지역 규제완화와 국가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단연 돋보였다는 평가다.

김성원 의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더욱 값지게 느껴진다”며 “항상 곁에서 지지를 보내고 응원한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성원 덕분이라는 점을 마음에 새기고 더 악착같이 나라와 지역을 위한 의정활동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790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