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동두천시, 제74주년 광복절 기념식

시민과 함께 "대한 독립 만세!" 열기 ‘후끈’

2019년 08월 16일 11시 31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는 광복 74주년을 맞은 8월 15일 오전, 동양대학교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독립유공자추모회(회장 안민규)가 주관하고 시·경기북부보훈지청이 후원했으며 광복회원 및 보훈단체, 기관 단체장, 학생 등 시민 400여 명이 참석해 광복을 위해 희생한 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함께 기렸다.

사단법인한국문인협회동두천시지부의 식전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경축사, 민요보존회·평양설경예술단 공연, 광복절 노래 제창,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관내 11개 중·고등학교 학생 300여 명의 참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최용덕 시장은 광복절 경축사에서 “조국 광복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분들의 혼을 마음 깊이 새기고 지역발전에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0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