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여행,전시,콘서트

추석맞이 ‘퓨전 국악콘서트’ 초대

연천군, 9월 6일 수레울아트홀 두 차례 공연

2019년 08월 30일 17시 1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6일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두 차례에 걸쳐 퓨전 국악콘서트가 펼쳐진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이 주관하는 이번 국악콘서트는 국악을 대표하는 소리꾼 남상일과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널리 알려진 김나니 그리고 국내외에서 최고의 사물놀이 연주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김덕수 사물놀이패가 센트럴팝스 오케스트라와 화려한 무대를 갖는다.

최고의 국악인들과 함께하는 이번 국악 콘서트는 국내의 대표적 팝재즈 오케스트라인 센트럴팝스 오케스트라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국악계의 김연아로 찬사를 받고 있는 김나니가 ‘사랑가’, ‘꽃타령’을, 국악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남상일은 ‘아리랑’, ‘민요연곡’ 등을 들려줄 예정이며, 김덕수 사물놀이패가 흥분과 감동의 연주를 통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수레울아트홀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최고의 국악인들과 사물놀이패를 초청해 수준 높은 연주로 우리 전통음악의 소중함과 감동을 관객들이 흠뻑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연은 9월 6일 오후 3시와 7시에 진행하며, 입장료는 1층 5만 원, 2층 3만 원으로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문의: ☎834-377



김진자 기자 | 다른기사보기 | jinjakim66@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08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