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북한산, 가을 성수기 집중단속

9월 27일까지 불법 무질서행위 계도·단속

2019년 09월 03일 15시 2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소장 이용민)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탐방객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공원구역 내 불법 무질서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한 달간 현장 계도 후 집중단속을 벌여 가을철 공원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을 성수기 주요 집중단속 대상은 특별보호구역 및 비법정탐방로 출입, 흡연, 취사, 도토리 및 밤 임산물채취행위 등이며 현장적발 시 20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한 작년 9월부터 현재까지 지속 시행중인 음주행위도 단속해 음주로 인한 고지대 안전사고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조강희 자원보전과장은 “탐방객 경각심 제고와 불법 무질서행위 근절에 최선을 다해 보다 쾌적하고 청정한 공원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6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