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연천군, 9월 10일까지 사회조사

2019년 09월 03일 15시 23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2019년 제4회 연천군 사회조사를 8월 27일부터 9월 10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조사는 군민을 대상으로 주거지 중심의 평소 생활과 만족도를 집중 조사하고 군민 생활의 양적·질적 수준을 종합적으로 측정해 균형적 지역개발을 위한 장·단기적 정책 입안의 합리적 기초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각종 사업에 반영해 군민들의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을 꾀한다.
이번 조사는 조사원이 가구를 직접 방문해 면접조사하며, 표본가구 가구주(세대주)와 만 15세 이상 가구원 모두 조사 대상이다.

군 관계자는 “조사된 내용은 통계법에 따라 비밀이 엄격히 보장되고 통계목적 이외에는 이용되지 않는다”며 “연천군 사회조사는 군 발전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므로 조사대상 가구의 적극적인 협조와 응답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70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