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기타로 나눔 펴는 콜텍문화재단

연천 청소년·어린이 위해 기부 20대 후원

2019년 09월 03일 15시 3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재단법인 콜텍문화재단(이사장 박영호)이 기타 20대(600만 원 상당)를 재단법인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광철)에 8월 26일 전달,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군수실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콜텍문화재단 김재수 이사, 연천샘물교회 목사, 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해 ‘함께하는 세상’을 추구하는 콜텍문화재단의 후원에 박수를 보냈다.
이번 기타 기부는 상리교회(신망리) 이성안 장로의 적극적인 연결이 한몫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기증받은 기타는 악기가 없어 재능을 펼칠 수 없었던 취약계층 청소년과 아동들에게 음악을 통한 바른 인성 함양과 문화예술분야 재능 개발에 이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에서 김광철 이사장은 “청소년들이 문화 예술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큰 힘이 됐다”고 후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콜텍은 50여 년간 기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기타 전문 연주자와 문화 소외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을 설립, 어려운 형편으로 음악적 재능을 펼치지 못하는 젊은이들을 지원하고 문화 소외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지원해 오고 있다.

한편,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인 ‘배남스쿨’과 연계하여 군장병 강사가 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기타연주법을 지도하는 ‘기타 교육 프로그램’이 9월부터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청소년육성재단이 밝혔다.
문의: ☎832-7942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7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