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김광철 군수 대군민 담화문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대응관련 군민에게 드리는 담화문

2019년 09월 23일 17시 0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담화문 전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연천군은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종식을 위해 ‘신속하고 강력한 긴급방역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천군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발생한 아프리카 돼지열병의 방역을 위해 군수를 본부장으로 하는 재난안전 대책본부를 신속히 구성하고, 비상사태 선포 및 전 직원이 비상근무체계에 돌입하였으며 거점 소독소 24시간 운영, 44개소의 통제·방역초소 설치 운영은 물론, 연천군 주관의 모든 행사를 취소하는 등 강력한 대응 조치 등 긴급 방역 및 확산 방지에 총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로 양돈농가는 물론 지역경제에 큰 영향이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천군에서는 축산농가의 피해 지원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급기관과 함께 보다 적극적으로 농가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우리는 구제역을 성공적으로 막아낸 경험과 저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을 반드시 막을 수 있습니다.

연천군은 농림축산식품부, 행정안전부, 경기도와 공동 대응하여 신속하고 강력하게 긴급방역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양돈농가 여러분 그리고 군민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 함께하는 마음으로 희망을 가지십시오!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연천군이 여러분 곁에 늘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천군수 김광철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891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