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종합

28사 전차대대, 연천 교육 향상 협약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과 우수 인재 양성

2019년 10월 22일 17시 28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광철)과 제28사단 전차대대(대대장 중령 김지훈)는 10월 21일 연천군종합복지관 교육실에서 상호 협력 지원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자매결연은 지역사회 복지,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관련정보 공유와 개발운영을 위한 협력적 관계를 유지하고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에 뒀다.

제28사단 전차대대와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은 올해 1월부터 배남스쿨이라는 이름으로 군 장병이 강사가 되어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영어, 수학, 중국어 등의 학습을 돕는 재능나눔 프로그램을 연계 운영해 지역주민과 청소년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제28사단 전차대대와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 개선과 지역의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920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