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동두천시, 지행역 인근 도로 부분 통제

11월 15일까지 전선지중화사업 연계 도로 포장

2019년 10월 28일 12시 4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가 연내 완공을 목표로 시행 중인 ‘시가지 전선지중화사업’과 연계한 ‘도로 전면재포장 공사’에 따라 지행역 인근 2개 구간 도로가 부분 통제 된다.

10월 3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사는 노후 아스콘포장을 절삭하고 전면 재포장하는 공사이며, 도로 재포장을 완료해 전주가 철거되면 시가지 미관 개선과 보행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주민 불편을 최소화와 교통량을 고려해 주·야간으로 구분 시행되고 통제구간은 2개 소 1.8㎞다.

1구간인 불현지구(체비지 내 도로) 공사는 주간(08~18시)에 시행되며 상대적으로 협소한 도로폭과 도로변 주차 차량을 고려, 사전 안내문 부착(발송)과 현장 통제가 이뤄질 예정이다.

2구간인 지행역 1·2번 출구 사거리~꿈나무 정보도서관 앞 공사는 야간(22~익일 06시)에 시행되며 교통량을 고려해 차로를 순차적으로 한 방향씩 부분 통제하는 등 탄력적인 공사를 시행할 방침이다.

김종습 도로과장은 “공사에 따른 주민들의 협조와 안전운전을 부탁드린다”며 “주민들과 도로 이용자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925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