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군남면 단체 연합 송년의 밤 ‘풍성’

연강별빛 음악 축제 곁들여 면민 화합 꾀해

2019년 12월 11일 16시 3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 군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원복)는 12월 10일 군남면 게이트볼장에서 김광철 군수, 진명두 면장 등 각 유관기관장 및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하는 ‘제8회 연강별빛 음악 축제 및 군남면 단체 연합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면민의 화합과 단합을 목적으로 축제와 송년의 밤을 콜라보한 이번 행사는 2019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0년을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면민들의 마음을 담았다.

주민자치 동아리인 임진강드림난타팀의 난타와 스포츠댄스팀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 초대가수 공연, 캘리, 비누·캔들만들기, 페이스페이팅, 칵테일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유관기관 직원들의 색소폰·바이올린 연주, ‘창’ 등 장기자랑은 지역주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기에 충분했다.

행사의 수익금은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조원복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한해 주민 모두가 군남면 발전을 위해 애썼고,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 모든 단체가 참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기쁘다”면서 “내년에도 더 발전하고 살기 좋은 군남면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96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