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신년사/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군민의 대변자·봉사자로서 연천발전에 매진

2019년 12월 30일 14시 2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2020년의 경자년(庚子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경자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소망이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 연천군의회가 맡은바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늘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제8대 연천군의회는 지난 한해 “현장중심 실천의회, 정책중심 혁신의회”라는 슬로건 아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연천의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군민과 소통하고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한 해를 되돌아보면 아쉽고 안타까웠던 순간, 어렵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라는 지재유경(志在有逕)으로 한뜻 한마음으로 슬기롭게 극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강제징용 피해자 배상 판결로 촉발된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와 이로 인한 일본제품 불매운동으로 이어지면서 한일관계가 해방 이후 전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악화되어 좀처럼 개선점을 찾기 어려울 정도며, 또한, 아프리카 돼지열병 발병으로 국내 양돈산업은 물론 국가경제 전반에도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특히 연천군은 선제적 예방조치로 그동안 양돈 농가가 애지중지 키워온 돼지를 전수 살처분하는 등 여타 지역보다도 더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에, 연천군의회에서는 아베 정부의 경제보복 조치 철회를 촉구하는 성명서와 아프리카 돼지열병 피해 농가를 위한 정부 지원 확대 건의안을 국회와 중앙부처, 전국자치단체에 발송 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우리 연천군의회는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군민이면 누구나가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군의회가 되도록 군민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안 제시 등 연천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입니다. 집행부와의 협력과 지원,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균형있고 내실있는 연천의 미래를 설계하는 희망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군민의 권익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군민이 소망하고 기대하는 바를 깊게 살펴, 희망과 행복이 깃든 연천군을 만들어 가기 위해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 속에 군민의 삶에, 그리고 연천군의 미래에 희망의 길을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
언제나 새해는 우리에게 희망과 설렘을 갖게 하며, 연천군의 미래 또한 큰 희망속에 행복이 가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희망 속에 밝아온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군민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연천을 만들겠으며, 민의의 대변인으로서 저희 의회도 그 기쁨의 자리에서 늘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군민여러분의 가정마다 늘 건강과 기쁜일들만 가득 넘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99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