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의원, 4년 의정활동 결산 보고

동두천-10일 시민회관, 연천-14일 종합복지센터

2020년 01월 06일 13시 0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김성원 국회의원이 오는 10일 오후 2시 동두천 시민회관 강당에서, 1월 14일 오후 2시 연천 종합복지센터 강당에서 20대 국회 4년의 성과를 보고하는 종합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번 종합의정보고회에서 4년간 지역의 주요 사업추진, 국비예산확보 성과 등을 보고하고, 각 읍면동별 주민과 주요 현안·민원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면서 앞으로 실천해나갈 미래비전과 다짐을 밝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책자형·핸드형·동영상 3종 의정보고로 참신함과 이해도를 높인 의정보고서는 동두천·연천의 숙원사업인 ▲동두천·연천 복선전철 개통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토교통부 최종 승인 ▲국립연천현충원 건립 확정 ▲신천 악취 해결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등 주요사업의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담았다.

의원실에 따르면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의정보고회는 동영상과 프레젠테이션 형식을 활용하고, 장소섭외부터 세부 시간계획, 식순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원 의원은 “20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동두천·연천주민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었다. 지역주민들에게 지난 4년간 얼마나 악착같이 일해 왔고 지역발전을 위한 성과를 만들었는지 보고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의정보고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어 “단순히 그간 확보한 예산과 사업을 설명하는 자리에 그치지 않고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3대(代)가 행복한 동두천·연천’ 만들기에 주민과 함께 힘을 합치고, 지역의 현안과 숙원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척될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099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