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의원, ‘911 공약’ 발표

5대 분야 91개 1(일)하는 공약 ‘표심’ 자극

2020년 03월 03일 16시 3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미래통합당에서 일찌감치 동두천연천선거구의 공천을 따낸 김성원 국회의원의 행보가 가볍다.

현역의 유리한 프리미엄을 내세우지 않고도 4년간 의정활동의 경험에서 우려낸 동두천연천 발전을 견인할 핵심공약과 분야별 세부공약을 시리즈로 발표하면서 표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월 27일 ‘싱글벙글 선거캠’프를 꾸린 김 의원은 준비된 후보, 일 잘하는 후보라는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5대 분야 91개 1(일)하는 공약을 뜻하는 ‘911 공약’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김 의원 선거캠프는 동두천·연천 미래를 한 단계 도약시킬 8가지 청사진을 발표하고 재선 이후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요청했다.

대표공약은 ▲GTX-C노선(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동두천·연천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건설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 연천현충원 신속 추진 ▲국립 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추진 등이다.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지난 4년간 고민하고 준비한 미래비전”이라면서 “국회 의정활동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만큼 반드시 현실로 만들어 주민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캠프가 제시한 5대 분야는 ▲대표공약 ▲경제·안보 ▲복지·환경 ▲교통·안전 ▲문화·관광 등이며 91개의 방대한 공약은 언론과 SNS 등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김 의원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접촉 대신 최근 방송가의 최신 트렌드처럼 짧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내용을 담아 시민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공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물을 제작,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등에 매일 업로드 중이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091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