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의원, 안보 분야 공약 발표

동두천·연천, 안보·호국도시 1번지 ‘정조준’

2020년 03월 24일 16시 03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김성원 국회의원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911 공약(5대 분야 91개 1(일)하는 공약) 중 경제·안보 분야의 호국보훈 정책을 발표했다.

3월 24일 싱글벙글 선거캠프에서 발표한 김 의원의 호국·보훈 공약은 동두천·연천을 ‘대한민국 안보의 상징도시’로 성장시키는 게 핵심이다.

이를 위해 ▲국립 연천현충원 신속 추진 ▲참전 명예수당 50만원으로 인상 및 배우자 승계 ▲보훈 가족 사망 일시금 인상 ▲보훈회관 건립 추진 ▲장병들에게 ‘호국상품권’ 지급(동두천·연천 관내 사용 제도화) ▲군 의료시스템 개편 ▲직업군인 정년연장 등을 추진하겠다는 세부공약을 내놨다.

보훈가족과 군인들의 처우 개선에 초점을 맞춘 이유에 대해 김 의원은 “나라를 위한 헌신에 합당한 예우와 지원을 뒷받침되는 제도와 정책, 예산 수립은 소홀히 할 수 없는 중요한 과제”라면서 “동두천과 연천이 대한민국 안보의 상징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와 정책개발을 이뤄낼 각오”라고 밝혔다.

일찌감치 미래통합당의 공천을 거머쥔 김 의원은 지난 2월 25일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선거운동 잠정 중단을 선언한 이후 주민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공약을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해 공약을 시리즈로 공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발표한 경제·안보 분야의 호국보훈 공약도 카드뉴스, 동영상과 함께 SNS에 공개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12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