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서동욱, 동두천연천총선 후보 등록

총선 승리 다짐… “능력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

2020년 03월 26일 16시 3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호1번 서동욱 후보(더불어민주당)가 3월 26일 동두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등록서류 접수를 마치고 응원을 나온 더불어민주당의 여러 시·군의원과 당직자와 함께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서 후보는 “분단과 대립으로 인한 희생의 상징인 동두천·연천의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문재인 정부의 평화·경제를 지역에 실현해 나가기 위해서는 능력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외교적 식견과 국제적 인맥을 갖춘 서동욱이 미래를 설계하고 변화를 기획하고 새로운 도약을 이룰 확고한 소신과 검증된 실력을 가지고 앞장서겠다. 서동욱에게 동두천·연천의 미래를 믿고 맡겨 달라”고 말했다.

서 후보는 3월 3일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남병근·최헌호 예비후보를 누르고 본선에 오를 후보가 됐다.

주요 공약은 ▲동두천 반환미군기지 문화·예술·교육·IT 종합단지 개발 ▲GTX-C노선(양주~수원)의 동두천역 연장 타당성조사 ▲동두천-연천 간 전철 연장사업 원안 추진 ▲연천 민자 레저산업 유치 ▲수도권정비계획법 개정 등이다.

주요 학력은 상패초등학교(24회), 동두천중학교(23회), 동두천고등학교(16회), 고려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국방대학교 대학원 석사, 중국 런민대학교 대학원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제40회 행정고시를 합격하고 법무부, 특허청을 거처 주상하이대한민국총영사관 영사 및 주상하이한국문화원 원장 등을 지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133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