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의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

경기북부 중도보수 열풍의 중심… 신발 끈 더 조여

2020년 03월 26일 16시 31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호2번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이 3월 26일 동두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현재 김 의원이 미래통합당의 간판인 당 대변인 그리고 동두천·연천군 중도보수통합세력의 지역발전 열망을 담아내는 큰 그릇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김 의원의 본격적인 활동이 연천·동두천을 넘어 경기북부 전체 선거 판도에 중도보수 열풍을 불러올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이날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이 경기북부를 넘어 수도권 전체의 으뜸 도시로 성장하는 밝은 미래를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과 검증된 실력으로 주민께 드린 약속을 모두 지키기 위해 신발 끈을 바짝 조여 매겠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최근 정부의 초기방역 실패로 사태가 진정되지 않고 있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월 25일부터 직접적인 대면 선거운동 중단을 선언했다. 그리고 페이스북, 카카오톡, 유투브 등을 활용해 출마선언 및 공약발표 등의 온라인 선거운동을 대폭 강화해왔다.

특히 김 의원은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토교통부 최종승인 ▲국립연천현충원 등의 굵직굵직한 주요 국가사업을 유치한 실력과 경험을 살려 이번 제21대 총선에서 91개 1(일)하는 공약이라는 뜻의 ‘911 공약’을 발표해 동두천·연천의 미래비전 청사진을 실현할 적임자라는 지역의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이번 제21대 총선에 출마하면서 ▲GTX-C 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건설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연천현충원 신속 추진 ▲국립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등의 주요 공약 추진을 약속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동두천·연천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위한 ‘코로나19 등 전염병 방지 의료물품 우선지원 제도 확립’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 최대 1000만 원 지원 ▲전기료·건강보험료·산재보험료 등의 부담 경감 등 체감형 피해 예방 및 지원대책 추진도 발표했다.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동두천시·연천군의 64개 전 투표소에서 승리를 거뒀던 김 의원은 지역주민의 성원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의정활동 4년간 지구 6바퀴 거리인 약 24만km 이상을 달리며 국비 7730억 원 및 특별교부금 518억 원 등 총 8248억 원의 국가 예산을 확보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13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