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한탄강 지질공원해설사 성금 기탁

코로나19 위기극복 200만 원 한마음 모아

2020년 05월 08일 16시 1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한탄강 지질공원해설사들이 지난 7일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후원성금 200만 원을 모아 연천군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윤중덕 지질공원해설사회장, 정해린 전 회장 등이 참석했다.

윤중덕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매출 감소로 힘들어진 소상공인과 주변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연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연천의 가치를 적극 알리는 활동과 다양한 방면의 봉사활동을 적극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적은 활동비로 해설사들도 어려울 텐데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모아줘 감사하며, 기탁한 성금은 취약계층의 사회복지 등에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재 25명이 활동 중인 한탄강 지질공원해설사는 지질명소인 재인폭포, 한탄강지질공원 홍보관이 있는 물문화관, 한탄강지질공원 방문자센터가 있는 전곡리 유적 등에 배치되어 연천의 지질공원의 가치 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24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