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의회

연천군의회,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 대비 21개소 점검

2020년 05월 22일 15시 0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의회(의장 임재석)는 지난 19일 연천시설관리공단을 시작으로 2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 21개소를 직접 방문하는 등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 확인은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사업의 추진상황을 확인하고 애로사항,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심도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벌이기 위한 것으로, 민원 현장에서부터 주민편익, 관광·문화 기반 조성사업까지 폭넓게 고려하여 대상지를 선정했다.

특히, 의원들은 신서면 바이오황 야적장 방문에서 추진상황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관련 부서의 유기적 협력으로 적극적인 문제해결을 당부했으며, 천혜의 연천군 자연환경을 활용한 재인폭포와 차탄천 에움길 정비사업장에서는 열띤 질문공세를 쏟아내는 등 관광 분야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영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군민들의 생활경제 위축 우려돼 주민편익을 위한 군정활동에 적극 관심을 가지고 현장을 방문했고, 여기서 확인된 문제점과 개선책을 제시해 내실 있는 사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행감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는 6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6월 26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2020년 제1차 정례회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278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