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2020 전곡리안 랜선 콘서트 개최

오는 16일 유튜브채널 및 화상 실중계

2020년 10월 12일 11시 0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10월 16일 오후 6시 전곡리유적 특설무대에서 무관중 ‘2020 전곡리안 랜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대면 콘서트는 2020-2021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연천 구석기축제를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공연계와 상생함은 물론 축제 취소를 아쉬워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현인의 환생’의 주인공 조명섭, 레트로 감성밴드 육중완밴드, 래퍼 키썸이 출연하는 콘서트는 비대면 공연으로 유튜브채널 ‘연천구석기TV’를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며, 좀 더 콘서트를 가깝게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해 출연진과 화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공연이 끝나면 깜짝 이벤트로 ‘전곡 베란다 불꽃놀이’가 이어지는데, 전곡리 유적 인근 전곡 시내의 아파트 베란다 또는 옥상에서 전곡리 유적 상공에 펼처진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화상소통을 원하는 참가자는 http://naver.me/GEqDRhtd로 신청할 수 있으며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응원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020 전곡리안 랜선콘서트’가 열리는 연천 전곡리 유적은 한반도 최초의 인류가 살았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사시대 유적으로 1993년부터 매년 5월 연천 구석기 축제가 개최해 왔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54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