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의회

동두천시의회, 의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수여

지역발전, 주민화합에 헌신한 시민 8명 수상 영예

2020년 10월 14일 14시 40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는 14일 ‘제40회 동두천시민의 날’을 맞아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모범이 된 의정발전 유공시민 8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올해 시민의 날 기념식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개최되지 않는 관계로 이번 표창 수여식은 동두천시의회가 주관했으며, 감염병 예방수칙(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수상자는 각 동에서 후보자를 추천받은 후 면밀한 심사를 통해 선정, 평소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주민 간의 화합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8명에게 영예가 돌아갔다.

수상자 8명은 ▲정봉호(생연1동) ▲정근여(생연2동) ▲양인식(중앙동) ▲박희정(보산동) ▲박윤형(불현동) ▲송영숙(송내동) ▲최병헌(소요동) ▲홍은숙(상패동)이다.

정문영 의장은 “의정발전과 시민화합에 기여하신 공로로 표창을 받으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땀과 노력이 시민행복을 만드는 큰 힘이다”라며 “동두천시의회는 더욱 막중한 책임감으로 소통의회, 현장의회, 전문의회로서 지역 혁신의 길잡이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밝혔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562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