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줄기사

왕산초, 가을 독서 강화주간 운영

2020년 10월 21일 16시 24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 왕산초등학교(교장 전근배)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가을 독서 강화주간을 맞아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10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5주간 독서 마라톤 대회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여럿이 함께 모여 얼굴을 맞대는 행사를 할 수 없지만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학생의 독서 흥미를 이끌어 내고 도서관과 친숙해지기 위해 독서 마라톤을 비롯해 동시 필사 챌린지, 도서관 발 도장 찍기, 책 나라로 떠나는 여행, 낙엽 싫어 단풍나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독서 강화주간에는 포천교육도서관에서 지원하는 독서 진흥프로그램의 강사를 초빙하여 독서 토론 수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근배 교장은 “도서관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코로나19로 위축된 독서문화 활동이 활기를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57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