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행사

2020년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 참가자 모집

양성평등 주제의 초등부(4~6학년), 중등부 2개 부문

2020년 10월 21일 16시 2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이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2020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연천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및 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매년 연천군청소년어울림마당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활동프로그램으로 기획‧진행하고 있으며 ‘연천군 어울림 미술대회’는 초등부 고학년(4~6학년), 중등부 등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작품주제는 양성평등이며 작품 형식은 미술 회화부문(수채화, 크레파스), 8절 사이즈(270*390)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작품성, 창의성 등을 심사해 총 4명(초등부 2명, 중등부 2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네이버폼(http://naver.me/GltBj50g)으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참가자 신청 완료 후 작품 제출 자격이 부여된다.

재단 관계자는 “미술 분야에 관심 있는 연천군 청소년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582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