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소년 > 종합

연천 청소년 사진 공모전 심사 발표

전곡고 서형우 ʿ거울 같은 임진강ʾ 대상 수상

2020년 11월 20일 14시 26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이 4회째 진행한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에서 전곡고등학교 서형우 학생이 출품한 ʿ거울 같은 임진강ʾ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연천 자연문화유산 청소년 사진공모전’은 청소년들이 지역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올바른 환경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삼표가 후원하는 공모전이다.

연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이 참여한 이번 공모전에는 가족부문 11개 작품과 일반부문 46개 작품 등 총 57개 작품이 접수됐고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가 심사해 최종 20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최종 수상작 10명은 상장과 장학금을, 입선작 10명은 연천사랑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온라인으로 사진을 전시하고, 수상 작품을 활용한 갤러리형 조형물이 제작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연천 자연문화유산에 자부심을 느끼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선정된 청소년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64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