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연천수레울아트홀, ‘HI LOVE 트로트 콘서트’ 개최

4월 17일 토요일, ‘진성’·‘박구윤’·‘박혜신’ 출연 예정

2021년 04월 02일 14시 3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은 연천군민을 위한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힘내자 연천 시즌1 ‘HI LOVE 트로트’를 개최한다고 2일 전했다.

4월 17일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인기 트로트 가수인 ‘진성’, ‘박구윤’, ‘박혜신’이 출연할 예정이고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4인 이내 동반자 외 좌석은 띄어 앉아야 한다.

가수 ‘진성’은 1994년 ‘님의 등불’로 데뷔, ‘안동역에서’와 ‘보릿고개’ 등 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는 물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 가수 데뷔 15년차인 ‘박구윤’은 ‘뿐이고’, ‘나무꾼’ 등을 히트시키면서 인기가수 대열에 진입했다. 최근에는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발군의 가창력을 뽐내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2009년 데뷔한 ‘박혜신’은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다. 대표곡으로는 ‘딱! 한번’, ‘젖은 구름’ 등이 있으며 각종 TV 프로그램과 공연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트로트계의 흑진주라 불리는 중이다.

아트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군민들을 위해 전 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 공연을 유치했다”면서 “신나고 즐거운 공연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잃었던 활기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켓 가격은 1층 3만 원, 2층 2만 원이고 전화 예매(☎834-3770)만 가능하다.

예매 및 문의: ☎834-3770(연천수레울아트홀)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837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