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물탐방 > 사람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이용희 총재 취임

2021년 07월 22일 11시 0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봉사, 사랑이 가득한 봉사를 이어가는 국제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2022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총재로 선출된 이용희(66·사진)총재의 취임 일성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로 시력 보호, 청각과 언어 보호, 당뇨병 예방, 청소년 봉사활동, 국제 관계, 환경 문제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비종교 국제봉사단체이다.

지난 1일부터 업무를 시작 이 총재는 “많은 관심과 기대가 큰 행복임은 분명하지만, 그만큼 책임감이 크게 느껴진다”며 알렉산더 국제회장님의 주제인 “Service from The Heart(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봉사)” 와 “Serve with Love!(사랑으로 봉사)”를 몸으로 실천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올해는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에 더해 리더십·멤버십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전 세계적 문제인 환경문제에 대한 봉사도 진행할 것”이라며 “354-H지구의 모든 라이온과 진정성 있는 자세로 함께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총재는 지난 2010년 연천온골 라이온스클럽에 입회한 후 클럽이사, 지구 재무총장, 지구 제1부총재 등 주요직위를 역임했고 국회의원 표창 및 최고봉사상을 비롯한 20여 회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가족으로는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골프, 음악감상.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199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