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동두천시, 제5회 동두천시민대학 ‘개최’

유인경 강사, ‘매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 강의

2021년 09월 06일 11시 2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오는 14일 유인경 강사를 초청, ‘매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을 주제로 2021년 제5회 동두천시민대학을 개최한다.

유인경 강사는 성균관대 신문방송학과 졸업 후 경향신문 부국장 겸 기자로 활동했고, MBC‘생방송 오늘아침’, ‘100분토론’ 등 방송과 강연으로 시민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현재는 NBN ‘알토란’과 ‘속풀이쇼 동치미’의 패널로 고정 출연 중이며, 주요 저서로는 ‘기쁨 채집’, ‘그렇게 심각할 필요 없어’ 등이 있다.

유인경 강사는 이번 강좌에서 30여년의 기자생활과 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경험을 통해 지켜본 각계각층 인물들의 매력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아울러 인생을 풍성하게 하는 태도의 중요성, 타인과의 소통과 공감능력 키우기 등을 설명하며 특유의 입담과 진솔한 매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14일 오전 10시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코로나19로 인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 연장으로 비대면 온라인 강좌로만 진행된다. 유튜브에서 ‘동두천시’를 검색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문의: ☎860-3319(동두천시 평생학습관)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062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