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연천군, 폐 벽돌공장 명칭 공모

DMZ문화예술삼매경사업 일환, 10월10일까지

2021년 09월 09일 17시 1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DMZ문화예술삼매경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일명 ‘DMZ 피스브릭하우스(은대리 폐 벽돌공장)’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DMZ문화예술삼매경 핵심 사업 공간인 아트하우스의 정체성을 포괄하면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네이밍(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다.

10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공모를 진행하며, 심사기준에 따라 선정된 대상에게는 상장 및 상금 150만 원, 최우수상은 상장 및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선정 결과는 10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연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www.yeoncheon.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공모전 운영사무국에 e-메일(dmzloc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연천군 DMZ 문화예술삼매경 사업을 널리 알리려 한다”며 “새 이름으로 탄생할 DMZ피스브릭하우스는 물론, 연천군의 DMZ와 지질생태 마케팅을 펼쳐 지역관광 활성화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075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