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연천군, ‘주민과의 대화’ 화상회의 개최

중면·장남면 주민대상, 오는 10월까지 지속

2021년 09월 10일 18시 0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10일 중면과 장남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1년 주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됐으며 김광철 군수, 최숭태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도·군의원과 장남면, 중면 주민 등 약 100여 명이 지난해 주요 성과 및 올해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김 군수는 ▲청정자연과 환경의 생태도시 ▲풍요와 성장의 자족도시 ▲여유와 휴식이 있는 매력도시 ▲다함께 따뜻한 건강도시 ▲더불어 잘사는 행복도시 ▲공존과 번영의 평화도시 등 총 6개 분야의 사업 추진상황과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의 본격 분양, 경원선 전철 공사, 역사주변 활성화 사업, 권역별 활성화 사업 등 군 발전방향을 공유하고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2관왕을 발판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계획수립에 대해 강조했다.

아울러 주민의 다양한 질의에 군수가 직접 답변, 평소 군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주민들의 지역발전 건의에 공감하면서 주민과 함께 경쟁력 있는 연천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김 군수는 “온라인 화상회의가 어색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그만큼 군정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넘치는 것으로 알겠다” 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연천군 건설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과의 대화는 오는 16일 신서면(오전), 왕징면(오후), 24일 미산면(오전), 백학면(오후), 10월 1일 청산면(오전), 군남면(오후), 10월 8일 전곡읍(오전), 연천읍(오후)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078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