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김성원 국회의원, ‘2021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원내수석부대표, 도당위원장 맡으며 민생회복 노력 호평

2021년 09월 14일 13시 59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김성원 국회의원이 14일 MBN과 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국회의원 종합의정평가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했다.

‘참 괜찮은 의원상’은 국회의원 본연의 역할인 의정활동과 입법활동, 민생활동, 국민과의 소통, 사회갈등 해소 등 입법기관으로서의 대한민국 정치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국회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심사위원단은 김 의원에 대해 제21대 국회 등원 이후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를 역임하면서 여·야간 소통을 원활하게 이끌고, 코로나 장기화로 침체된 민생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평가했다.

이어 국회 운영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국민 목소리를 대변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부 정책이 펼쳐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 점이 돋보였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성원 의원은 “본연의 역할에 충실했을 뿐인데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코로나19의 조기 극복과 민생 회복을 통해 국민께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의정활동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경기도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수도권 규제개혁을 통해 역차별을 해소하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이 실질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성원 국회의원은 제21대 국회 개원 후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제, 안전, 보훈 등 민생과 관련한 다양한 패키지법 등 총 71건의 법안을 대표 발의해 이 중 11건이 통과됐다. 또한 최근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 취임 후 민생회복을 위한 광폭행보를 펼치고 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081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