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동두천시, 야간 여권발급 업무 ‘재개’

내달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8시까지

2021년 11월 10일 11시 33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시장 최용덕)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잠정 중단했던 목요 야간 여권발급 업무를 오는 12월부터 재개한다.

이번 업무 재개는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른 것으로 근무 시간 중 행정기관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간 여권발급은 다음달 1일부터 시청 민원봉사과 2번 창구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8시까지 운영된다. 대상 업무는 여권 신청 접수 및 교부, 여권 사실증명서 발급 등이다.

시 관계자는 “야간 여권 업무 재개로 근무시간에 시청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보다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불편함을 줄이는 현장행정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문의: ☎860-2687(동두천시청 민원팀)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203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