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여행,전시,콘서트

동두천 새 희망 시네마콘서트, ‘성료’

시민 100여 명 집결, 문화·예술 갈증 ‘해소’

2021년 11월 10일 17시 38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제16회 동두천종합예술제의 일환으로 시민회관에서 10일 오후 개최된 ‘새 희망 시네마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국예총동두천지회(지회장 김경식)가 주최하고 한국영화인협회동두천지회(지회장 신금자)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코로나19 방역지침(출입명부 작성·좌석간 거리두기 등)을 준수했으며, 최용덕 시장과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시민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아랑장구 공연단의 신명나는 장단과 가락으로 포문을 열어젖힌 행사는 시니어모델들의 패션쇼와 ‘그래요’를 히트시킨 지역가수 백은희의 축하공연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소말리아 내전 탈출기를 그린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를 상영, 시민들에게 누적됐을 문화적 갈증을 해소시켰다.

영화인협회 신금자 지회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오랜만에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다”면서 “14일까지 이어지는 종합예술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덕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쳤을 시민들에게 이번 행사가 단비가 됐으면 한다”며 “단계적 일상회복이 본격 시작된 만큼 많은 시민이 종합예술제를 즐길 수 있도록 방역의 고삐를 풀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술전시회(5일)부터 시작한 제16회 동두천종합예술제는 ▲목각시화전(12일~) ▲시낭송·시극(13일) ▲국악한마당(13일) ▲희망콘서트(13일) ▲사진전시회(~14일)로 이어질 예정이다.

문의: ☎860-2063(문화예술팀)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20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