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물탐방 > 사람들

광암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135만원 기탁

2021년 12월 09일 17시 43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 불현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8일, 광암어린이집(원장 이연옥)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성금 135만원을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지일)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암어린이집은 20년간 꾸준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동두천시청과 사회복지기관 등에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연옥 원장은 “기부, 나눔, 봉사라는 단어는 타인뿐 아니라 자신에게 더 위로가 되는 일 같다"며 "저희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잠시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에 동참한 교사들 역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연말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며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잘 전달되길 바란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기자 | 다른기사보기 | kioaio@hanmail.net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27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