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물탐방 > 사람들

생연·중앙 도시재생 주민협의, 산타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2021년 12월 24일 13시 12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생연·중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주거지정비분과(분과장 이종림)는 23일 관내 카페업체인 코홀트 프로덕트와 함께 지역 어린이를 위한 선물(과자, 장난감꾸러미)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홀트 프로덕트에서 작년에 이어 성탄절 간식 기탁을 희망했고,주거지정비분과에서도 좋은 행사에 뜻을 보태고 싶다는 의견을 보태 추진됐다.

코홀트 프로덕트 이상국 대표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만은 가까이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원도심 내 어린이들을 위한 간식상자를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종림 분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에 지역에 힘이 되는 응원을 하고 싶었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에 작지만 보탬이 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315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