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연천군,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 ‘개소’

전곡읍 행정복지센터 내, 군민 국세 관련 ‘편의↑’

2021년 12월 28일 15시 3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은 전곡읍 행정복지센터에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이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월 김성원 국회의원의 제안으로 열린 간담회에서 군, 포천세무서, 연천군기업인연합회는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 설치에 뜻을 모았다.

이에 군과 포천세무서는 지난달 상호협력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 설치를 합의한 바 있다.

민원실은 센터 1층 내 약 19.84㎡(6평) 규모로 설치 됐으며 각종 신고서, 사업자등록 신청·정정 등 국세 관련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이 문을 열면서 접근성 문제로 국세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웠던 군민들의 편의가 크게 증진됐다.

김광철 군수는 “포천세무서 연천군민원실 설치에 노력한 양 기관의 관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군민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세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326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