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의회

연천군의회, 제268회 임시회 개회

29일부터 31일까지, 10개 안건 심의·의결 예정

2022년 03월 28일 16시 57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연천군의회(의장 최숭태)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제268회 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장기요양요원 처우개선 조례안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조례안 등 의원 발의 안건 2건과 ▲군사시설 피해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제정에 관한 청원, 그리고 김광철 군수가 제출한 ▲학대 피해아동 쉼터 민간위탁 동의안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에 관한 조례안 ▲2022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총 10개의 안건을 심의·의결한다.

아울러 지난 1월 개정된 지방자치법에 따라, 의원의 윤리강령과 윤리실천규범 준수 여부 및 징계에 관한 사항 심사를 위한 ‘연천군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할 예정이다.

최숭태 의장은 “긴 시간 지속되는 지역 경제 침체와 그로 인한 주민 생활의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집행부와 함께 주민의 일상회복을 위한 실질적 제도 및 정책을 마련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68회 연천군의회(임시회)의 세부 일정과 기타사항은 연천군의회 홈페이지(http://www.yca21.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470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