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지방자치

동두천시, 체납차량 일제 단속

자동차세 3회, 과태료 30만 원 체납 차량 대상

2022년 03월 29일 11시 05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동두천시는 지방세와 과태료 체납액 정리를 위해 체납차량 일제 단속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단속은 관내 차량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시는 영치 단속반을 편성, 번호판 인식 장비가 탑재된 차량과 전용 모바일 단말기를 활용해 단속할 예정이다.

대상 차량은 자동차세 3회 이상 체납, 과태료 30만 원 이상 체납 차량이며 발견 즉시 현장에서 영치된다. 번호판이 영치 된 차량은 운행이 제한된다.

번호판이 영치 된 차량 소유주는 신분증을 지참해 시청 세무과에 방문, 체납세금을 납부해야 번호판을 반환받을 수 있다.

아울러 체납세금은 전국 은행 ATM기기를 이용해 고지서 없이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가능하며, 납세자 본인의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해 계좌이체도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자동차 번호판이 영치되면 차량 운행을 할 수 없게 되므로 불편을 겪기 전에 체납액을 확인하고 납부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472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