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국민의힘 송흥석 동두천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내일이 더 기대되는 동두천을 위해 멈추지 않을 것”

2022년 05월 14일 18시 14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국민의힘 송흥석 동두천시의원 후보(나선거구)는 14일 선거 사무소 개소식(행선로 97)을 열고 오는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동두천시·연천군 국회의원이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인 김성원 국회의원, 최용수 전 시장, 지방선거에 나선 동료 후보자, 시민 및 지지자 등 150여 명이 운집해 송 후보에게 열띤 응원을 보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7대 시의원으로서 지역 구석구석을 뛰어다닌 송 후보야말로 능력이 검증된 후보이자,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적임자임을 여러분 모두 아실 것”이라며 “이번 선거에서는 일 해본, 일 잘하는 송흥석 후보에게 압도적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송 후보는 자리를 빼곡히 채운 시민과 지지자에게 큰절을 올린 후 연단에 섰다. 이어 “불현동에서 태어나 동두천을 가장 잘 아는 우리 동네 일꾼”이라고 본인을 소개하고는 “동두천을 위해 다시 한번 뛰겠다는 아들을 위해 올해 90세이신 어머니가 선거운동을 함께하고 계신다”며 울컥했다.

잠시 마음을 가다듬은 송 후보는 “지금 동두천의 현실은 젊은 층 인구 유출은 급속도로 빨라지는 반면, 고령 인구는 늘고 있다”며 “일자리, 교육, 복지 등 시에 산적한 문제 중 중장기적 플랜과 단기 해결이 가능한 영역을 구분해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면 동두천을 활력 넘치는 도시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청소년·청년들의 도전과 배움이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교육환경 개선이 시급하다”면서 “청소년·청년의 꿈을 위해 송흥석이 뛰고, 동두천을 명품 교육도시로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송 후보가 내세운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는 ‘내일이 더 기대되는 동두천’이다. 이를 실현할 비전으로는 ▲문화복합센터 건립 추진 ▲원도심 도시재생 및 재래시장 활성화 ▲자연휴양림 확대개발 ▲보산동 역사박물관 건립 ▲노인복지관 및 보훈회관 예산지원 ▲청소년 육성 공공법인 설립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학교 지원사업 확대 ▲청소년 국제교류 확대지원 ▲평생교육 확대지원 등 14가지 청사진을 제시했다.

끝으로 송 후보는 “일 해봤고, 일 잘한다고 자부하고, 다시 한번 일하고 싶다”면서 “여러분께서 동두천시를 위해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송흥석은 물론 함께 도전에 나선 박형덕 시장 후보와 당내 후보들에게 압도적 지지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힘줘 말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559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