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지방자치 > 정치

더불어민주당 김동철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든든한 일꾼 김동철이 하던 일 쭉~ 하겠습니다”

2022년 05월 17일 14시 47분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더불어민주당 김동철 경기도의원 후보(제2선거구)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표몰이 행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남병근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시·연천군 지역위원장, 최용덕 동두천시장 후보를 비롯한 동료 후보, 당원, 지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든든한 일꾼! 한 번 더’를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로 내세운 김 후보는 “도의원 4년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해온 재생병원 개원, 보산동 미국문화체험의 거리, 택시기사 쉼터 등 완성시키고 싶다”며 출마 배경을 밝혔다.

이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동두천의 브랜드인 소요산에 지역예술인들이 활동하게 만들고, 경관조명과 고정 열기구를 띄우는 등 관광 활성화에 대해 뚜렷한 계획이 있는 김동철이 한 번 더 도의회에 입성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 달라”고 호소했다.



정호영 기자 | 다른기사보기 | ultra0420@naver.com
- Copyrights ⓒ 동두천연천시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www.dysisa.com/main/main_news_view.php?seq=42574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네티즌의견

의견숨기기
이름작성일
전체의견보기(0)
이름
비밀번호
제목 의견등록
내용
스팸방지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등 법률 및 신문사 약관에 위반되는 글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운영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